카테고리 없음

[스크랩] 여자한테 행복을 주는 말들

꿈꾸는해바라기 2009. 6. 6. 16:57

여자한테 행복을 주는 말들

 

우리오늘몇일째
너는보면볼수록이뻐진다
우리바보너무착하네
우리너무잘어울리지않냐
나니꿈꿨다
내눈엔너밖에안보여
내목숨보다니가더소중해
내눈에는니가제일이뻐
너한텐진심이야
내여자는내가지켜
오늘밤만나서같이있자
춥냐?손줘봐
넌이제내곁에없음안될정도로큰존재가되버렸다
너이렇게입으려면내앞에서만입어
나는니가아무리못생겼어도아껴주고사랑해주고싶어
내인생에행복을준여자가너라서행복해
너는내첫사랑보다귀중한여자야
우리서로떨어져있어도서로믿고의자하고그러는거다
수업시간내내니생각각하느라공부도안됐다
너인형으로만들어서갖고다니고싶다
내가너그만큼사랑하니깐그러는거야
바보같이왜아프냐 니가아프면내가더아파
너짜증나왜이렇게이쁘냐다쳐다보잖아
우리남부럽지않게사랑하자
나믿지?난너만사랑해
내곁에서평생있어주라
니목소리듣고싶다
나너진짜좋아하나보다
너때문에웃는다
걱정했잖아
보고싶다

 

사랑한다.

출처 : 여자한테 행복을 주는 말들
글쓴이 : 뚱뚱줌마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