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날들..

잘가, 겨울... 안녕.....^^

꿈꾸는해바라기 2024. 2. 22. 20:50

걸음이 너무 빨랐네요^^ 발자국 소리가 너무 씩씩하죠??ㅋㅋ

사진보다 더 아름답고 멋진 설국이었네요^^

블친님, 블친님?? 제가 보이시나요?? 꼬마 눈사람...^^ㅋㅋ
얘는 봄부터 여름, 가을, 겨울에도... 다시 또 봄인데... 내가 그렇게 좋아??[나뭇가지가..]
온통 하얀 세상에 빨간 자동차가 휭~^^ 예쁘네요^^
플라타나스 열매가 참 예쁘게 매달려 있네요^^

 

봄아 부탁해...[겨울이 가면서 봄에게...]
잘가, 겨울... 안녕......

겨울이 가기 전에 눈사람도 만들어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