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중한 날들..

요즘 AI프로필 만들며... 재밌고 행복하네요^^

꿈꾸는해바라기 2023. 11. 26. 22:43
사진 편집하며 젊은 시절로 돌아가 보는 느낌이네요^^

Carat어플로 만들었습니다^^

우리 블친님들께서도 다운 받으셨다가

한 번 재밌는 시간 즐겨보세요^^

자세한 설명이 있으면 좋겠다는 댓글이 있었기에... 

제가 아는 만큼 올려드립니다..

 

하루에 한 번씩 2장 정도의 사진을 선택해서

만들어 볼 수 있는 기회를 줍니다...

생각보다 행복이 커서... 

친구와 요즘 공유하며

예전에 못해본 경험을 하고 있습니다...

기계에 능하신 분이 아니더라도 가입하고

싸이트에서 하라는대로 체크하고 동의하신 다음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복잡한 것을 잘 못해서 제가 가입한 것은 아닙니다]

같이 일하는 선생님이 알려주셨습니다...

주위에 어린 친구들이 있다면

도움을 받으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한창 좋은 시절을 일만 하며 지낸 터라....

나름 못해본 걸 채워주는 느낌이 들어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관심이 있으시다면 우리 블친님들께서도

놀이로서의 작은 행복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실까 싶어.. 카톡 캡처해서 올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