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2 12

일도 즐겁게, 노는 것도 즐겁게~!!!

친구와 맛있는 오겹살 구이~!! "지글지글 ... "고기 굽는 소리가 기분좋게 들립니다^^ 맛있게 저녁 먹고... 광운대 뒷쪽으로 역까지... 산책.. "달이 예쁘게 떴네요^^" 인증샷은 필수^^ "짜잔~ 빵긋~ 찍는다~아~!!" 둘이 만나면 커피타임~ 빼놓을 수 없지요&& 집으로 오는 예쁜 길에서...^^ 야근 마치고 낮시간 푹~ 자고 일어나 절친과 맛있는 저녁시간 즐기고 왔습니다^^ 모처럼 밤하늘 올려다 보며 밝게 빛나는 별도 보고, 집으로 오는 길, 밤 공기가 좀 차갑긴 했지만 상쾌하고 좋았습니다^^ 우리 블친님들께서도 행복하고 고운 밤 되시기를...^^

선생님들과 하루의 피로를 재밌게 풀어내며~^^ㅋㅋ

ㅋㅋㅋ^^ 다시 보니 너무 재밌다!! ㅎㅎㅎ ^^ 블친님들!!! 제가 새벽까지 뭐하고 있었을까요?? ㅋㅋㅋㅋ 타닥~타닥~!! 누룽지 만들어지는 소리, 맛있는 소리에 왠지 귀기울이고 싶어집니다^^ 선생님들께 드릴 작은 선물^^ 일하며 만난 멋진 분들!! 세상엔 존경할 만한 분들이 많이 계신 것 같습니다.. 식사를 하며, 차를 마시며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오랫동안 간호사 일을 하시다가 새롭게 요양사업을 준비하고 계신 분을 만났습니다. 일에 대한 자부심도 있으시고, 오랫동안 현장에서 경험한 노하우도 하나하나 직원들에게 알려주시며 짧은 시간이지만, 어르신들 돌보면서 당황스럽고 어려운 부분들을 잘 해결해 나갈 수 있게 도움을 많이 주셨습니다. 2월까지 함께 일하며 남은 시간을 알차게 보래려고 합니다. ..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다........

중년은 많은 색깔을 갖고 있는 나이다........ 하얀 눈이 내리는 가운데서도 분홍 추억이 생각나고 초록이 싱그러운 계절에도 회색의 고독을 그릴 수 있다. 그래서 중년은 눈으로만 보는 것이 아니라 가슴으로도 본다. 중년은 많은 눈물을 가지고 있는 나이다. 어떤 가슴 아픈 사연도 모두 내 사연이 되어 버리고 훈훈한 정이 오가는 감동어린 현장엔 함께 하는 착각을 한다. 그래서 중년은 눈으로만 우는 것이 아니라 가슴으로도 운다. 중년은 새로운 꿈들을 꾸고 사는 나이다. 나 자신의 소중했던 꿈들은 뿌연 안개처럼 사라져 가고 남편과 아내 그리고 자식들에 대한 꿈들로 가득해진다. 그래서 중년은 눈으로 꿈을 꾸고 가슴으로 잊어가며 산다. 중년의 여자는 남자가 되고 남자는 여자가 되는 나이다. 마주보며 살아온 사이 ..

♥글모음.. 2023.02.16